추천 정보 / / 2022. 12. 26.

연말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BEST 5.

반응형

어느덧 2022년도 끝나가고 있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보내는 송년회 자리 약속이 많이 잡히는 시기인데요.

한 해를 마감하며 가족들과 식사를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혹은 친구나, 직장동료, 연인과 송년회를 하기도 합니다. 

송년회는 지나간 한 해를 잘 보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자리인데요. 

이런 의미있는 자리에 우리는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나 더 감사하고 의미가 있는 분들에게는 값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그 사람을 생각하는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이 들텐데요. 

오늘은 송년회에 가볍고 기쁜 마음으로 선물할 수 있는 선물을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와이모드가 추천하는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BEST5.

 

[의미있는 선물] 첫번째, 다이어리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다이어리는 매년 새해가 다가오며 구매하게 되는 품목 중 항상 상위권에 있는 제품인데요. 월별 일정을 정리하거나 날마다 해야 하는 스케줄을 소화할때도 꼭 필요하답니다. 또는 개인의 생각이나 혹은 하루에 있었던 내용을 기록하는 일기로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다이어리를 자주 쓰셨던 분들은 당연히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매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실거고, 다이어리를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매년 연말에는 "새해에는 좀 더 계획적인 삶을 살아야겠어!" 라는 마음으로 다이어리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도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꿀팁 아닌 꿀팁으로는 가죽 소재의 심플한 느낌의 다이어리도 좋다고 생각하구요. 빈티지스러운 느낌의 천소재 또는 독특한 느낌의 디자인이 가미되어있는 다이어리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다양한 용도로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수납이나 디테일한 기재가 가능한 다이어리도 굉장히 좋은 선물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선물] 두번째, 목도리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목도리는 겨울철에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사용하는 중요하고도 따뜻한 선물인데요. 송년회가 있는 시기가 아무래도 점점 추워지는 12월이기 때문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에 너무나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목도리는 겨울철 필수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필요로 하고 또한 선물하는 가격대가 선물했을때 사용빈도수가 높기 때문에 선물받는 사람도 굉장히 기분이 좋은 선물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패션코디를 하는데도 굉장히 유용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겨울철 선물로는 필수품목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꿀팁 아닌 꿀팁으로는 아무래도 캐시미어나 울이 들어간 소재의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소재도 너무 중요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데도 너무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직접 실을 구매해서 목도리를 짜서 선물하는것도 너무나 큰 의미와 감동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목도리는 아무래도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에 소재와 디자인적인 부분을 충분히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선물] 세번째, 머그컵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세번째 추천은 머그컵입니다. 머그컵은 개인적으로 하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저같은 경우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따뜻한 우유를 마실때 굉장히 많이 사용해서 사용 빈도수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 한잔을 예쁜 머그컵에 담아 마시면 소확행을 느낄 수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머그컵을 사용하며 그 사람을 생각하게 되기도 하고 괜시리 마음마저 따뜻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꿀팁 아닌 꿀팁으로는 요즘은 화려한 디자인 또는 색상의 머그컵 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을 많이 선호한다고 해요. 그리고 아무래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이 좋다고 생각하고요. 손잡이에 포인트를 주거나 김서림 혹은 물기가 생기는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머그컵도 굉장히 좋은 선물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선물] 네번째, 가습기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네번째는 겨울철 필수품 가습기 입니다. 건조한 겨울철, 가습기는 어느덧 많은 사람들의 필수 제품이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가습기들이 정말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가습기는 소형 or 휴대용 가습기인데요. 가정에는 보통 대용량 혹은 가정용 가습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직장에 있는 책상이나 차량에 넣고 사용하기에는 작은 휴대용 가습기가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또한 선물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사이즈도 작으니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꿀팁 아닌 꿀팁으로는 휴대용 가습기의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은 휴대성이라고 생각해요. 휴대하기 편하다고 느낄정도로 가벼운 무게와 가방이나 혹은 손에 쥐기 편한 디자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특색있는 디자인이나 조명등이 함께 제작된 무드 가습기 같은 경우도 선물하기에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의미있는 선물] 마지막, 건강식품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송년회 의미있는 선물

 

 

마지막 추천은 건강식품 입니다. 건강식품은 특히나 의미가 있고 마음이 담긴 선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새해를 맞이하며 내가 선물하는 가족 혹은 연인, 친구, 지인이 내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가장 많이 담긴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저같은 경우 제가 현재 먹고 있기도 하고 부모님께 선물을 한 상품들을 골라보았습니다.

 

꿀팁 아닌 꿀팁으로는 다양한 제품의 건강식품을 먹는것도 좋겠지만 지금 나에게 혹은 내가 선물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알고 그에 맞는 제품을 고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고른 세가지 제품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께있는 제품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제품 그리고 다양한 신체 대사에 관여하는 제품을 골라보았어요. 아무래도 건강만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은 없기 때문에 건강식품도 정말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의 블로그와 이름이 비슷한 스토어가 있어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주소를 첨부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h-mode?NaPm=ct%3Dlc4kiqjk%7Cci%3Dshopn%7Ctr%3Dsls%7Chk%3Dcd8058f2bc27f39f7c22f5123e44c610365a9f93%7Ctrx%3Dundefined 

 

에이치모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everything for you, H

smartstore.naver.com

 

 

 

오늘은 연말 송년회, 의미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같은 경우 매년 연말에 가족들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을 하기위해 항상 고민하는 과정을 겪게 되는데요. 그러면 매년 연말에 선물해도 좋았던 선물들을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제 글이 조금이나마 선택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이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어떠한 광고성 대가를 받고 포스팅 한것이 아님을 확실히 밝힙니다.
정보 전달을 위한 목적임으로 이미지 삭제 요청을 요청하실 경우 어떠한 거부 없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 티스토리 내부링크 생성한 파일 문제시 아래링크 삭제 */